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방서동야간진료한의원 편두통과 함께 발생하는 이명

#마치 엄마 약손, 따스하게 치유되듯이 2024. 12. 8. 23:05




정상적인 기능을 잃고 제대로 흐르지 않는 혈액 덩어리인 어혈은 스트레스나 피로, 장부의 기능 문제, 외상, 근육, 골격계 문제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것이 혈관 내에 뭉쳐 정체되면 정상적인 혈액순환을 방해합니다. 그리고 혈액을 통해 뇌에 전달돼야 할 산소와 영양소가 충분히 공급되지 못하면서 편두통과 어지럼증 이명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머리의 왼쪽이나 오른쪽, 양쪽에서 발생한 통증이 짧게는 4시간, 길게는 3일 이상 발작적으로 지속되는 것을 편두통이라 하므로 방서동야간진료한의원에서 검진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어혈때문에 발생하는 편두통인 경우 외에도 이명, 어지럼증, 소화불량, 수족냉증, 면역력과 신진대사 저하 등의 다양한 증상과 문제를 유발할 수 있어 초기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서동야간진료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편두통 원인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라 한약, 약침, 추나요법, 부항, 뜸 등의 복합적인 한방치료를 적용합니다. 추나요법은 의료진이 손과 신체, 소도구를 활용해 밀고 당기는 자극으로 환자분의 신체 정렬을 바로잡고 어혈을 제거해 뇌로 가는 혈류순환을 촉딘해 편두통 증상을 완화합니다.





신체 회복을 돕는 추나요법은 개인마다 다른 체형을 고려해 정확한 곳에 적당한 자극을 가해야 하므로 의료진의 정밀한 기술과 해부학적 지식이 요구됩니다. 그래서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환자분 체질에 맞는 약재를 구성해 조제하는 한약은 어혈을 배출시켜 기혈순환을 촉진하고 편두통 증상을 완화합니다. 또한 건강한 혈액을 생성해 면역력 향상과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방서동야간진료한의원에서 처방드리는 한약은 GMP인증을 받은 정품 한약재와 정수된 물, 철저한 위생과정을 거쳐 원내에서 직접 제조하며 환자분 건강상태에 따라 복용횟수와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약에서 추출해 정제한 약물을 주입하는 약침치료는 어혈을 제거하고 기혈순환을 촉진해 편두통과 동반되는 여러 증상을 개선합니다. 경생약성분을 바탕으로 주입되는 약물에 따라 봉침 등 여러 방법이 있으며 개인 알레르기 반응과 체질을 고려해 진행합니다. 그리고 다량의 쑥을 활용한 뜸 치료는 신체에 따뜻한 기운을 전달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면역력 강화를 돕습니다.

 

또한 부항은 음압방식을 활용해 직접적으로 어혈을 제거합니다. 외에도 다양한 한방치료는 건강상태와 체질, 편두통 원인과 동반되는 증상 등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므로 정밀한 검진 후 방서동야간진료한의원 담당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치료계획과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통제를 먹어도 나아지지 않거나 편두통, 이명, 어지럼증 등의 증상이 반복된다면 검진받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두통 원인에 따라 이후 건강상태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편두통과 다양한 증상의 원인이 되는 어혈을 재발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한방치료와 함께 개인적인 식습관 및 생활습관 개선이 중요합니다. 방서동야간진료한의원에서는 정밀한 검진을 바탕으로 편두통 원인을 파악하고 통합적인 한방치료를 통해 편두통과 동반되는 문제 개선을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신체 곳곳의 통증, 체형교정, 교통사고후유증, 한방다이어트, 내과질환, 여성질환, 소아성장 등 진료하며 과잉진료 없이 검증된 재료와 방법으로 정직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평일 밤 9시까지 야간진료를 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므로 방문 시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편두통이 발생하기 전 오심이나 구토, 심한 눈통증, 소화불량, 냄새나 빛, 소리에 예민해지는 증상, 시야가 흐리게 보이는 전조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므로 참고하셔서 상담받아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